이 작업 관리 앱으로 인생을 정리하세요
David Allen의 'Getting Things Done' 방법론은 시간을 좀 더 잘 정리하고 싶은 사람들 사이에서 꽤 인기를 얻었습니다.
GTD에서 영감을 받은 Shuffle은 기록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는 원칙을 기반으로 합니다. 당신의 마음에서 그들을 제거합니다.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작업을 빠르게 만들고 구성할 수 있으며 더 큰 프로젝트를 더 작고 관리하기 쉬운 작업으로 분할할 수 있습니다.
이 프로그램은 확실히 사용하기가 매우 간편하며 다음을 보여주는 깔끔한 데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 Shuffle이 얼마나 유용한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. 먼저 이것을 살펴보는 것이 좋습니다. 그러면 사물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감을 잡을 수 있습니다. 기본적으로 여러분이 하는 일은 일련의 프로젝트와 작업을 만들고 각각의 기한과 추가 정보를 입력하는 것입니다. 작업을 프로젝트에 쉽게 연결할 수 있으며 '집에서', '직장에서', '온라인', '심부름' 및 '연락처'와 같은 '컨텍스트'로 각 작업에 태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. ', 각각의 번쩍이는 아이콘이 있습니다.
Shuffle의 이 정보는 모두 매우 잘 표시되어 있으며 기본 메뉴는 '받은 편지함', '예정된 작업', '다음 작업'과 같은 편리한 범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. ' 또는 '프로젝트'. 이것이 표시되는 방식은 설정 메뉴를 통해 사용자 정의할 수 있으며 더 이상 관련이 없는 데이터를 정리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.
Shuffle에서 부족한 한 가지는 다음을 상기시켜주는 알람 기능일 것입니다. 작업이 완료될 예정이지만 향후 릴리스에서 이를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.
대체로 Shuffle은 작업 완료 정신을 실제로 수용하는 매우 직관적인 프로그램입니다.
Shuffle에 대한 사용자 리뷰
당신은 Shuffle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